안녕하십니까?
한국연구재단 학술진흥총괄팀입니다.
현재 크롬(Chrome) 브라우저에서 KCI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임시해결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○ (문제) 크롬 브라우저를 통한 KCI 접속이 원활하지 않음
○ (원인) 최신 버전의 크롬 브라우저에서 KCI 보안 프로토콜 지원 중단
○ (해결방법) 크롬에서 KCI 접속 > [고급] 클릭 > [www.kci.go.kr(안전하지 않음)(으)로 이동] 클릭(※ [붙임] 참조)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빠른 시일 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