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한국학술지인용색인 Korea Citation Index

  • 오류신고
  • 로그인
  • Sitemap
  • English
  • KCI 소개
  • 논문검색
  • 학술지검색
  • 기관정보검색
  • 인용정보검색
  • 통계정보
  • 정보마당
  • 논문유사도검사
  • 분석정보서비스NEW

통합검색

  • 통합검색
  • 논문
  • 학술지
  • 기관
  • 학술대회
홈 논문 논문상세

프랑스어 교실수업에 대한 이해 : 의사소통적 관점 vs 문화교육적 관점
Etude sur les ehanges vervaux en classe de francais : approche communication vs approche d'enseignement de la culture PDF icon

프랑스어문교육

이 학술지 인용지수 조회 이 학술지 논문 검색

2007, vol., no.24, pp. 149-181 (33 pages)

UCI : G704-000788.2007..24.008

발행기관 : 한국프랑스어문교육학회

이 기관으로 동향 분석 이 기관 일반 현황
연구분야 :
인문학
이 분야로 동향 분석 이 분야로 인용지수 검색 이 분야로 논문 검색
>
프랑스어와문학
이 분야로 동향 분석 이 분야로 인용지수 검색 이 분야로 논문 검색
이정민 1

1한국외국어대학교

KCI등재

키워드close

외국어 교실
이 키워드로 연구동향 분석 이 키워드로 논문 검색
,
의사소통
이 키워드로 연구동향 분석 이 키워드로 논문 검색
,
문화교육
이 키워드로 연구동향 분석 이 키워드로 논문 검색
,
문화능력
이 키워드로 연구동향 분석 이 키워드로 논문 검색
,
상호문화
이 키워드로 연구동향 분석 이 키워드로 논문 검색

Classe de langue, Communication, Enseignement de la culture, Competence culturelle, Interculturel

참고문헌(7) open

KCI에서 이 논문을 인용한 논문의 수는6건입니다. open

피인용횟수

KCI 6 회 open

icon123 회 열람

iconKCI 원문 다운로드

icon현재 페이지 인쇄

iconUCI

icon자료반출

  • txt
  • refworks
  • endnote
  • XML
  • 논문누락 오류신고
  • 인용관련 오류신고
  • 한영번역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이메일자동수집거부
  • 문의사항 042-869-6674, 6675 , E-mail : kciadmin@nrf.re.kr

[34113]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201 한국연구재단

Copyright(c) 2014 NRF ALL Right Reserved. Contact us for more information.

LoadingLoading....